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로그래밍 자격증 C언어 자바 둘 다 해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4:53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춥네요 이미 영하 한 0도까지 떨어질 것은 올해 들어 가서 가장 많이 춥지?! 사실인즉 이제야 뭔가 겨울인 것 같아요... 한파주의보까지 내렸잖아요! 하지만 이렇게 추운 겨울에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왜냐하면 요즘 꼬르륵 나쁘지 않은 바이러스가 무섭잖아요.


    >


    컴퓨터를 공부하는 사람들은 비전공자, 전공자 등 가장 중요한게 프로그래밍 자격증을 따고 싶어해요! 그래서 대부분이 C언어 자격증이 과이거나 자바 자격증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그럼 가장 인기 있는 이 2개 분야의 프로그래밍 자격증의 종류와 함께 어떻게 취득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 말씀 드리고 봅시다.


    C언어프로그래밍을 배우시는 분들이라면 C언어자격증을 따고싶어하시겠지만 실제로 C언어관련된 프로그래밍 자격증은 없습니다. 하지만 이것과 비슷한 자격으로는


    >


    >


    정보처리 분야 자격증이 있어요. 그래서 C언어 자격증을 취득하고 싶으신 분은 정보처리분야 자격증을 취득하기를 권합니다.사실 C언어프로그래밍 관련 자격증은 사설자격증으로는 꽤 있습니다.그러면 사설자격증의 큰 단점은 취득비용뿐만 아니라 인증이 되는 부분이 있어서 안 되는 부분이 있다는 것이 큰 단점으로 전해지게 됩니다. 그래서 나는 행정부에서 인정하는 행정부의 자격증인 정보 처리 기사, 제 산업 기사와 같은 자격증을 공부하는 것이 제1 좋겠어 슴니다!


    >


    정보 처리 기사는 4년제 관련 학과 학사 학위 취득자 나 비록은 취득 예정자만 취득이 가능한 자격으로 산업 기사는 2~3년제, 동일 조건이 되고 있습니다!그럼 누군가의 취득이 가능한 것은 어디 자격인가요?그것은 즉각 정보 처리 기능사 자격이라 이렇게 3개 자격에 부과되는 이유는 연봉 협상이 과인 기술에 대한 고급성 때문에 이렇게 3가지로 나뉘어 있습니다.


    C언어프로그래밍 관련 자격증이 없기 때문에 자바 자격증은 국제적으로 인증을 하는 사설 자바 자격증이 있습니다.그런데 위의 사설자격증은 그다지 추천하지 않는다는 내용이었는데 왜 이 자바자격증은 권할까요? 그 이유는 그대로 자바 회사인 오라클에서 만든 자격증이기 때문입니다. 이 자바 프로그래밍의 자격은 OCJP는 자바의 자격이지만 이 자격은 1단


    >


    2개 등급으로 되어 있습니다. OCAJP와 OCPJP로 되어있습니다. OCJP에서 자바의 기본적인 부분, 그리하여 그 부분을 선언할 수 있는가 하는 자바 프로그래밍 능력을 보는 프로그래밍 자격증이 OCAJP이고 OCP에서 자바에 관한 부분은 물론 이와 관련된 데이터베이스인 오라클에 대한 이해를 확인하는 프로그래밍 자격증입니다.따라서 OCPP에서 OCPJP가 OCAJP보다 난이도가 조금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두 곳 모두 오라클이라는 외국 회사가 주최하는 것이기 때문에 응시료는 한국 원화가 아닌 외화 기준으로, 그리고 응시료가 견해보다 높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


    역시 자바 관련 개발자가 되고 싶은 분은요.이러한 자바관련 프로그래밍 자격 취득은 필수입니다. 그래서 보다 좋은 것이 자바뿐만 아니라 자바와의 연동성도 높은 오라클 관련 자격증도 함께 생각해 보는 것이 매우 유리합니다.​ 이런 자격은 1단 졸업을 하기 위한 학점 관리에서도 데당이 유리하게 작용을 합니다 그래서 당연히, 관련된 직장에 취직하게도 당연히 유리하게 작용합니다.하지만 이런 자격증 공부를 혼자 독학하는 것이 가능할까요?물론 가능은 하지만 쉽지는 않아요! 그래서 자격증 공부는 혼자하고 한번 못하면 쉽게 포기할 수 있기 때문에, 자격증 공부를 혼자 하기보다는 전문적인 교육기관에서 하는 것이 좋아요.


    >


    "KG에듀원 소속 KG어린이T뱅크는 서울에 강남, 노량진, 종로에 교육기관이 있고 대구와 부산에도 교육기관이 있는 대규모 학원입니다"그리고 국제 자격증 시험 센터에서 실습을 통해서 공부하면서 자격 취득도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또 다른 자격인 정보 처리 기사를 취득하기 위해서 컴퓨터 관련 학사 학위가 필요한 비전공자 자신의 전문 학교 졸업자의 나이는 고졸자는 아이 T뱅크 학점 은행제를 통과 하고 기술, 학력의 2가지 조건을 채울 수 있는 장점이 있군요!


    >


    그 때문에 아이티는 실습이 제1중요하지만 실습이라는 부분을 통해서 기술을 얻어 갔을 때, 규모, 본인의 강사 수준에 의해서, 무엇을 배울 수 있을지가 달라지고챤 상하 시기 바랍니다 사실 아이티 은행의 내용이고, 다른 교육 센터에서 공부를 잘해서 많은 곳을 잘~ 알아보시고 더 알고 싶은 자격증 부분이 생기면 아래와 같이 참고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