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수술가격 단초점 다초점 차이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6:49

    백내장은 수정체가 혼탁해져 영토에서 빛을 제대로 통과시키지 못하고 생성함으로써 시야가 서서히 흐려지는 시력장의 어린이가 생성하는 것을 이야기한다.


    >


    백내장은 초기, 미숙, 성숙, 성숙 단계에서 진행되지만 초기에는 혼탁의 진행 정도가 작아 시력에 미치는 영향은 거의 없습니다.그러나 백내장이 진행되면서 혼탁으로 인해 시야가 가려지고, 지역 내 시력 저하 등 여러 가지 불편함이 느껴집니다.백내장 치료는 노화된 수정체를 제거하고 깨끗한 인공수정체를 삽입함으로써 어떤 인공수정체를 삽입하느냐에 따라 백내장 수술의 가격 및 만족도, 시력개선 효과가 달라집니다.백내장 수술에 사용되는 렌즈는 크게 단초점, 다초점으로서 자신이 있으며, 당일은 그 차이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


    단초점렌즈는 시력조절 능력이 없어 원거리에서 여명이 없는 나를 선택해 시력을 교정해야 한다고 흐릿하게 보이는 백내장 증상은 치료할 수 있지만 초점조절 능력이 별로 없어 근거리에서는 희미해 보이는 불편함이 있습니다.그대로 단 초점 백내장 수술료는 양안 60만원대의 로고 연령 환자 쪽으로 많이 진행합니다. 수정체 경화도가 심하고 본인의 수술의 난이도가 높은 경우에는 레이저 사용을 통하여 수술의 안전성을 겨우 1수 있슴니다.


    >


    반면 다초점 렌즈는 단초점 불편함을 개선한 것으로 백내장 치료는 물론 노안과 힘줄, 원거리 시력 장애까지 동시에 교정할 수 있으며 다양한 기능성 렌즈가 개발돼 수술 대상자가 확대되고 있습니다.요즘은 본인이 들어도 활발한 사회 활동을 병행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백내장 치료와 함께 시력 개선까지 하고 싶은 분들이 많은데요.다초점의 수술은 고런 분들에 적합하며, 다초점 백내장 수술료는 600만원 이상에서 열리고 정확한 비용은 사용되는 렌즈의 종류로 다릅니다.


    >


    다초점 수술의 경우 렌즈가 인공 수정체에 정확히 삽입되어 만족도가 높은데요. 저희 서울 부산의 밝은세상안과에서는 수술의 정확도 상승을 위해 카타리스 레이저를 이용한 레이저 다초점 백내장 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그래서 수술 방식이 칼에서 레이저로 더 진화하면서 시력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데요.서울 부산의 밝은세계안과는 국내 유한 또는 카타리스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레이저 수술 분야에서 안과의사


    역시한 첨단 3D+레이저 다초점의 수술 뿐 아니라 까다로운 렌즈 삽입술 분야 8년 연속 월드 베스트 안과 선정 방법을 백내장 수술에 결합시키고 우수한 시력 교정 효과를 선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백내장으로 인해 시력이 약해져 있으니 서울 부산의 밝은 세계안과로 상담해보세요.www.iloveeye.com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