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쿨 이재훈 결혼 일일년째 자식 두명 고백 충격이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21:48

    >


    쿨한 이재훈의 결혼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46세의 나이로 가수 쿨 이재훈이 10년 만에 두 아이의 아버지임을 밝히고 결혼도 이제 버렸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정스토리 사람 호감도라는 거랑 이제 중요한 거 같아요. 누가 밝히면 완전히 죽 1놈인데 누가 밝히면 완전히 악성 댓글 같은 것이 없네요. 이전 대도서관 와이프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입니다. 똑같아서 전 국민을 속였는데도 줄거리입니다.​​​​​


    >


    이번 쿠르 이재훈 결혼 소식은 1간 스포츠가 홀 밀랍으로 보도하고 있는 슴니다. 2009년 앞서고, 오래 사귄 여자 친구와 결혼을 하고 20하나 0년 딸을 낳고 20하나 3년에 아들을 낳고 가족을 가지고 살던 사실이 드러났 슴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당신들의 충격이네요. TV에서도 계속 과인미운 소리를 들으면서도 과인이 되면서 정예기 결혼했을 거라고는 상상하지 못했어요. 왜하나하나년이라는기간을숨겼을까요? 아이들과 아내가 너희들 모두 힘들었나봐요.​​​​


    >


    이재훈의 아내는 7세 연하, 지인의 소개로 맨 봉잉소 4년 정도 교제하고 자연스럽게 2009년에 결혼을 했다고 했다. 20하나 3년에 한밤의 TV연예, 자신 와서 결혼을 전제로 망봉잉눙인이 있다고 이야기한 것도 최근의 아내를 이야기한 것 이프니다니다. 정 이야기 웃긴 것이 20하나 3년 또 결혼 4년차지만 연어 린이를 한다고 속였구나입니다.​​​​


    >


    아직 결혼식은 올리지 않았다고 전했고, 첫딸을 낳아 결혼식을 올리는 방안이었는데, 이재훈의 아내가 부정맥과 다시는 중독증에 걸려 병원을 오가며 치료를 위해 결혼식을 미뤄야 했습니다. 그래서 아직도 쿨한 이재훈은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동거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 뒤 4년 후에 아들을 낳고 또 결혼식을 올리려고 했으나 유야무야 바쁘게 생활하고 넘어 가게 됐다고 생각합니다. 결혼식을 올리지 않았기 때문에 꽤 친한 지인들만 사실을 알고 있었어요. ​​​


    >


    하나하나 나이가 지난 뒤에 동거 사실을 고백하 리재 훈(이재훈)는 2월 5일 팬카페에도 글을 올렸습니다. 그 스토리는 당일날 그동안 숨겨왔던 사실을 고백하려고 합니다. 오랜 세월 일편단심 어린 정을 주신 팬 여러분께 다가가야 했는데 그러지 못한 제 감정의 죄책감이 막힌 것 같아요. 하나하나 해가 지난 지금에서야 저희 가정스토리를 공개하고 당혹스러우시고 실망스러우신 모든 팬 여러분께 정말 죄송하다는 내용을 쓰고 싶습니다.​​​​​


    >


    아내와 함께 있으면 댁도 좋았고 미래도 함께 만들어 가고 싶어 동거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1조와 달리 이런 자신의 직업을 이해하고 주고 배려하고 준 1이쟈싱 기쁜 1이 쟈싱 모두 나 누마 나를 위해서 기도 많이 하고 주는 나에는 너무 소중한 사람이었습니다. ​​​​


    >


    보통 절차를 밟으려면 미래는 다 함께 하는 아내와 축하를 받으며 결혼식을 올려야 했는데, 아이가 생기고 나서 여러 번 결혼식을 올리려다 좌절을 했고, 역시 아이까지 생기면서 아내도 부담스러웠고, 여러 이유로 결혼식을 올리지도 못하고 유출할 수도 없었어요. 고백을 하고 나서는 더 많은 소견이 밀려들어 많은 사람들의 축복을 받지 못하고 살고 있지만, 항상 나를 위해 무한한 배려와 양보를 해주는 제 아내에게 항상 감사하고 아내가 지금 행복한 사람이 됐으면 좋겠어요. 많은 분들에게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이정도 내용입니다.​


    >


    ​ 굳이 이런 이에키울 속이면서까지 11년 동안 기혼의 사실을 모아야 하는 솔직히 나는 이해할 수 없는 슴니다. 물론 사람마다 사정이 있어 개인차도 있겠지만 연예인들은 부자이자 공인 위치의 사람이라 팬들에게 결혼 사실을 알려야 한다고 소견합니다. 그것이 자신을 사랑해주는 팬들을 기만하지 않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결혼식은 비공개 스토리에서도 자신의 마음이지만, 결혼 사실 자체는 팬들에게 알리는 것이 아닐까요. 자신의 변함 없이 사랑하고 준 팬에 11년이나 결혼의 사실과 아이가 둘도 있지만, 속였다는 것은 나로서는 솔직히 임 잼 큰 충격이네요.제가 쿨한 이재훈의 결혼에 대해 많은 소견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하나를 접하게 되면서 스토리의 연예인이나 일반인이나 먼저 얼굴만 보고 판단하면 안 된다는 소견이 점점 강해집니다. 정스토리 호감형으로 착하고 상냥한 성격이라고 소견했지만 물론 외모와 방송활동을 망치고 판단하는 성격이지만.... 또사람은방송보다앞서지만보고판단하면안된다고생각합니다. 11년이나 지난 요즘 축하하기도 좀 우습기도 하고 어린이 두명과 행복하게 잘 사계절기 부탁 드립니다.연예인의 이런 사건을 볼 때마다 제가 점점 배우는 것은, 정스토리 사람이 세상에서 제 하나 무섭고 절대적인 사람은 저 말고는 아무도 믿지 않게 되는 것 같습니다. 임잼 거짓 스토리를 섭취하도록 하는 사람도 많고, 연예인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이번 강영석 변호사 도도맘 사건도 거짓말 스토리 하나색이었고. 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