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폴더블폰으로 돌아온 레이저폰! 모토로라 레이저 20하나9 공개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21:00

    >


    폴더블폰으로 돌아온 레이저폰! 모토로라의 레이저 2019공개 ​ ​ 안녕하세요?"환상입니다","우리 나쁘지 않은 "도 기억하고 계시는 분이 많은 제품, 모토로라의 레이저 폴더 폰네요.모토로라에서는 이 레이저폰이 전성기의 상징인 만큼 레이저라는 것이 상당히 의미 있는 이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전성기를 회상하기 위해 모토로라는 예로부터 일반 스마트폰에도 레이저라는 이름을 붙였지만, 이번에는 과거 오리지널 레이저폰의 디자인과 콘셉트를 댁에 연결해 만든 정통 후속에 가까운 제품으로 얼마 전 모토로라가 정식으로 공개했습니다.'모토로라의 레이저 2019'라는 이름으로 발매한 이 제품은 안드로이드 스마트 폰인 동시에 갤럭시 폴드처럼 플렉시블 디스플레이, 즉 휘어지는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제품인데요 모토로라가 몇년 전 국내에서 사실상 철인에서 모토로라의 이름은 무전기가 나쁜 몇몇 기기에서만 보지 못한 뿐 일반 모바일 제품 시장에서 보기 힘들었던 것으로써 회사에 대한 흥미도가 점점 줄어들고 왔는데, 이 제품의 발매로 국내에서도 다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저도이유명한스마트폰의제대로된후속제품이출시된것은정스토리는기쁘고,역시폴더블스마트폰이라는제목까지갖고나쁘지않아서정스토리가기대되는제품중에너무기쁘지않는데요. 이번 포스팅으로 이 제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먼저, 이전에 발매된 피처폰 시대의 레이저폰 사진입니다.익숙한 분들도 계실 거고, 꽤 오래 전이라 Sound를 보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이 제품은 그때 정예기의 뜨거운 반응을 보여준 스마트폰이네요. 이 디자인을 잘 기억한 뒤 20일 9년판 new레이저 폰 디자인과 비교하고 보세요 ​ 자 최근 본격적으로 레이저 폰 20일 9를 살펴볼까요!그 전에 스펙을 봐야겠군요. ​ AP(CPU):퀄컴 스냅 드래건 7일 0RAM:6GB저장 공간:일 28GB카메라:일 600만 화소 디스플레이:6.2인치 2일 42*876해상도의 AMOELD및 2.7인치 800*600해상도의 전면 디스플레이 배터리:25일 0mAh​ 스펙은 이 정도에서 모토로라 회사 사정이 과거와는 조금 다르다, 프리미엄급 스펙으로 출시하기에는 무리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중상급형 프로세서의 스냅 드래곤 7일 0이 탑재되고 있으며 해상도도 FHD급으로 조금 못 미치는 해상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게 나쁜이 스펙은 전혀 없지만 6GB램에 풍요롭고 부족하지 않는 램 용량과 일 28GB저장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비율이 특이하지만 이는 레이저 폰의 폴더 폰 디자인을 지키와 세로가 길어지는 경향이 있을 것입니다!​ 카메라는 일반적인 수준으로 보이며 배터리 용량이 20일 9년 발매의 제품치고는 좀 작은 감이 있지만, 대신 일을 5W고속 충전이 있우묘이곤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최근 기다리고 기다리던 디자인을 살펴봅시다!


    >


    바로 이 모습입니다! 스마트폰 형태를 갖추려면 레이저폰의 비율과 형태를 최대한 유지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과거 레이저 폰의 특징인 전면적으로 디스플레이와 콤팩트한 크기를 이 20하나 9년판 레이저 폰도 갖고 있으며, 하단 부분도 최대한 비슷하게 하려고 노력한 모습이 눈에 띕니다. 바뀐 부분이라면 디스플레이 크기와 카메라 위치만 바뀌었군요.


    >


    과거 레이저 폰의 특징인 간결한 크기와 그립감을 이 제품에도 자네로 느낄 수 있어 보이며 앞면에는 2.7인치 컬러 디스플레이가 탑재됩니다. 폴더를 넓히지 않아도 어느 정도 글씨가 아니며 전화 등 각종 작업이 가능하도록 설계했습니다.하단에는 홈 버튼이 위치하고 있고, 홈 버튼은 하나의 반적인 스마트폰과 비슷하네요.


    >


    레이저폰이 당시 성공한 이유를 들자면 얇은 키패드를 들 수 있는데, 이 제품도 대등한 감각을 최대한 살리고 폴더를 넓히면 얇은 디스플레이가 나타납니다!


    >


    펼치면 저런 모습이다 미래형의 느낌과 과거의 레이저폰의 향수가 동시에 느껴진다. 정말 매력적인 모습입니다.플렉서블 디스플레이가 저런 면에서 정내용 스마트폰의 형태를 그 소음으로 바꾸는 것 같습니다.


    >


    여기까지 준비한 이야기입니다.전설적인 휴대폰의 부활이라는 스토리밖에 나오지 않을 정도로 정스토리가 기대되는 제품이며, 역시 플렉서블 디스플레이를 적용하여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까지 갖추고 있어 많은 분들이 정스토리에 관심을 가지실 것입니다.디자인 면에서는 레이저폰이 확실히 '대단하다'는 스토리가 나올 정도로 잘 구현됐다는 의견이 있고, 이 부분은 다른 폴더블 스마트폰보다 낫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한단 이 레이저 20하나 9의 가격은 하나 499달러(약 하나 75만원)에 수립되어, 스펙의 탓인지 모르지만 예상한 가격대보다 moning이 나오고 이 정도면 가격대도 좋지 않고 싶습니다 디스플레이 품질 및 이들 부분은 나도 모르는 곳이라 걱정이 있지만, 디자인이나 컨셉 자체만으로는 정도 스토리가 즐거움이라는 제품에는 틀림 없군요. 내년에 하나월 미국에서 버라이즌(통신사) 전용 스마트폰으로 출시된다고 하니 실제 기기의 모습이 궁금하군요. 그리고 국내 사용자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국내 출시 의도는 안타깝게도 없습니다.포스팅 상단에 스토리를 쓰고 있는데 모토로라가 국내에 모바하나 디바이스를 출시하지 않은지 벌써 오래됐네요. 국내에서 발매된 부분은 유감입니다만, 개인적으로 정스토리 감정에 들어가, 실기를 맛보고 싶습니다! 만약 한국 발매 뉴스가 나온다면, 재빨리 새로운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이상, 타스였습니다.코멘트, 이웃추가 및 공감대는 환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