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뮤지컬 [드라큘라]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6:40

    >


    회사 선배가 준 초대권으로 혜원언니와 샤롯데뮤지컬 드라큘라를 관람하고 왔어!


    샤롯데는 아내의 목소리라서 두근두근! 접근은 롯데 호텔과 인접하고 있어 중국 관광객이 많았다(찜 찜 ​ 2시 공연이었지만 2시간 전의 티켓 부스가 열리기 때문에 12시에 표를 바꾸고


    >


    송리단길에 있다는 카페 어퍼사이드로 향했다!


    >


    12시에 열카페이라 그런지도 우리가 한 손님이었다.카페는 깨끗했고 아그다sound였어! ​요 키에서 제1유명한 메뉴는 마들렌이었지만 봉잉눙 또 마들렌이 없는 초코, 월너트 쿠키를 택했다.- 혜원 언니 바닐라 라떼, 저는 코코넛 커피!


    바닐라라떼는 "(누나의 말에 의하면) 무난한 맛입니다"라고 한다. 그래도 내가 고른 코코넛커피는 정말 맛있었어! ( ́;ω;`)


    그 때문에 쿠키는 4000원은 다소 작은... 그래도 완전히 묻히고 당츄은 정이 제대로 되는 감정이었다 흐흐


    자연광으로 셀카로도 가득! 공연 때 마다 서둘러 다시 샤롯데로 돌아와 드디어 공연을 보기 시작했다...! 드라큘라 - 정동석 미자신 - 임혜영 반헬싱 - 강태을 초자신당 - 이충주로 - 이예은 렌필드 - 김도현


    런던에서 온 변호사 조나단은 트란실바니아의 영주 드라큘라 백작의 성에 초대받는다. 성에는 조나단뿐 아니라 그의 약혼자인 미나도 함께 초대되는데, 하나의 만남에서 백작이 미나를 보는 눈빛이 심상치 않다.조나단은 백작에게 피를 빼앗기고 신선한 피를 마시고 젊고 잘생긴 남자로 거듭난 드라큘라는 미나를 찾기 위해 런던에 온다.드라큘라는 미나를 찾지만 그의 마음을 얻지 못하자 미나의 절친인 루시를 잃고 뱀파이어로 삼았고, 오래 전 백작에게 아내를 잃은 반헬싱 교수는 드라큘라가 다시 돌아왔다는 소리를 직감하며 그를 쫓는다.​


    뮤지컬의 전체적인 플롯은 내가 알고 있는 드라큘라의 이야기와 유사하고 특히 몇주 전에 넷플릭스 3부작 드라마[드라큘라]을 보아서, 익숙한 이야기가 많았다. (사실 각색은 넷플릭스가 더 잘했던 것 같아!) 새로운 드라큘라 스토리를 보고 싶다면 ネ들라큘라 추천)지만 무대 연출이 런던에서 본 뮤지컬보다 더 뛰어났던 것 같다.움직이는 세트장에서 부딪치지 않으려면 배우와 스태프들이 끊임없는 노력을 하지 않았나 싶다...드라큘라 역의 정동석 배우의 음악은 의심할 여지없이 최고였지만, 필링 연기는 다소 과잉되는 것 같았다. 너무 공손해서 객관성을 잃을 뻔했지만 그래도 그렇지 않은 셈이니 연기는 미자신 역의 임혜성 역이 압도적이에요.드라큘라 뮤지컬 넘버는 너무 유명해서 앙상블 연기도 인상적이에요. 내 안에서 기회가 된다면 송준호의 반헬싱도 보고 싶은 마음이 생겼다. 오랜만에 집밖에서 문화생할을 했더니 좀 피곤하네. 그리고 마지막으로 혜원언니의 샤브샤브에서 즐겁게 저녁식사를 마쳤다.​


    >


    올해 중국에서 가장 바쁜 하루였다(웃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