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김민우, 하나7년만에 컴백···싱글 ‘케익 cake’ 발표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7:44

    >


    [오픈뉴스=open 새 s] "입영 열차 안에서 ""사랑 하나만 "에 많은 사랑을 받아 온 김민우가 17년 만에 가수 활동 재개를 알리는 앨범 Whistle의 싱글"케이크 cake"를 발표할 것이다. 타이틀곡 "케이크 cake"는 부활 리더 김태원 작사·작곡해 김민우의 새로운 여정이 시작되는 싱글 앨범으로, 김태원의 감성이 가득 담긴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발라드곡이었다. 타이틀곡 "케이크 cake"는 김민우의 자전적인 마소리와 그리움이 김태원을 통해서 진정성 있는 가사로 완성되었다.​


    >


    김민우의 부드럽고 잔잔한 타이틀곡 케이크 cake는 간간이 깊이가 느껴지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그려져 있다. 케이크라는 상징을 통해 사랑과 이별의 그리움, 다시 희망으로 다가가는 가사는 간간이 시간이 지날수록 아름다운 삶으로 이어지는 염원을 담고 있어 김민우의 자아신이 훈훈해지는 순간이 아쉬움으로 다가온다. 앨범 커버는 김민우의 딸이 직접 그린 그림으로 가족의 사랑과 그리움이 묻어난다.​ 앨범 Whistle타이틀 곡"케이크 cake"은 김민우의 것 7년의 세월이 지난 뒤에 발표될 기념비적 음반으로 향후 김민우의 세로프게 여정을 기대하도록 한다.​ 김민의 "케이크 cake"sound사원은 2월 9개의 월요일 한 저녁 6시에 각 sound원의 사이트에서 공개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