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추천] 20첫6~20첫7 마블 히어로 미드 기대작 4편(with 영상)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7:42

    당일은 20하나 6년 스토리에서 20하나 7년까지 방영 밴 앙쟈크 중에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미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총 4개의 작품입니다. 4개 작품 모두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마블(Marvel)사의 작품이다.


    >


    소개하는 작품 외에도 많은 작품이 기다리고 있지만 한가지 점은 방영을 앞둔 작품부터 20하나 7년 초 이후 방영 방안 작품을 뽑아 보앗슴니다.


    먼저 FX(20세기 폭스사와 마블의 공동 작품으로 20최초 7년 초 개봉 기에후에 공작<리전(LEGION)나는 마블이라는면 많은 히어로 영화가 떠오르고 대리석 히어로 단체 영화이 기억에서 신입니다만.리전은 마블 코믹스의 팬이 아닌 사람에게는 매우 생소한 캐릭터로서 처음 있는 일이다.리전을 한 문장으로 소개하자면 다중인격을 가진 초능력자다.마블 코믹스 팬의 내용에 따르면 엑스맨의 세계관의 유명 캐릭터인 울버린, 퀵실버, 매그니토보다 강한 존재라고 해요.ㅋㅋ


    >


    한마디로 역대급 사기 캐릭터라고 할 만하다. 이유는 1단의 영상을 보면 그가 가진 능력에 염력과 텔레파시 정도의 기본적인 초능력이 발동이 걸리는 장면이 제게 오는 것에 그는 시간 조작 이과의 현실 조작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의 진정한 두려움은 그를 잉태하는 수백만의 인격이라고 할 수 있다. 인격, 그때 그때가 가지고 있는 능력이 다 다른데 그 능력을 전체 쓸 수 있다고 하니까 정말 대단합니다. 그래서 X맨에 못 넣은 것 같아요. 그로 인해 다른 인기 있는 캐릭터의 입장이 곤란할 수도 있기 때문에... 처음 소개하는 이 미드리전은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되는 작품입니다.제가 좋아하는 배우가 주연을 맡았거든요. 주인공이 아직 폭소를 터뜨리지 않아 영상을 보고 알아차리는 한 분도 계실지 모르지만 영화 더 게스트에서 주연을 맡은 댄 스티븐스입니다.정말 잘생겼고 카리스마 있는 연기도 잘하는 배우예요 2017년도 엠마 왓슨과 함께 하는 디즈니 실사 영화<미녀와 야수>에서 주인공 야수 역으로 나에 계신 분입니다. (슈퍼스타로 예약 중인 겁니다)감독도 좋아요.아니, 좋을 정도는 아니에요. 20세기 폭스사의 인재!!베스트 셀러 작가로 작품성이 높이 평가되고 있는 미드 파고와 본즈의 작가로 제작자입니다.소재, 감독, 배우 전체가 이렇게 좋으니 정말 기대가 됩니다.


    이리하여 두번째 작품은 20일 7년 개봉 기에후에 공작<어린이 키옹피스토(Iron Fist)아이 키 온 피스트는 동양 무술을 사용하는 마블의 멋진 캐릭터입니다. 우리가 잘 아는 기술(chi)을 사용하는 독특한 캐릭터로, 어린이 기안만과 맨손으로 붙을 정도로 무술 실력이 뛰어나고 기공을 이용해 보호막을 펴고 회복까지 합니다. 향후 소개할 루크케이지와 인생 칭구이기도 합니다.


    >


    감독님은 스콧 백이라고 TV작가 출신으로 식스 피트 언더 롬 덱스터 에브리바디 러브레이몬 코치 등 아주 유명한 작품을 쓰셨지요.어린이 아이언피스트의 주인공은 미드 왕좌의 게이더를 보신 분이라면 아실 겁니다.마가엘리 티렐의 꽃미남 게이샤 롤러스 역으로 본인이 온 핀 존스다.영상을 보신 분들은 느끼시겠지만... 우와~ 분위기가 거짓없이 바뀌었네요넷플릭스의 성공한 마블 히어로 작품인 데어데블과 매우 비슷한 분위기의 작품이 될 것 같아 이 작품도 상당히 기대됩니다.


    3편은<루크 케이지>에서 오늘 소개하는 시리즈의 중국에서 가장 먼저 소개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전체의 에피소드가 20일 6 9월 30일인 유 츄루도에네요.(아니~3일 후에는 다 볼 수 있어요!!)'데어 데블'그리고'제시카·존스'을 통해서 루크·케이지는 많이 본 적이 있는 캐릭터에요.짧게 소개를 하자면요. 그는 잘 알다시피 제시카 존스의 남편입니다.루크 케이지는 뉴욕의 할렘가 출신으로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갔으며, 잘못된 의료점검으로 인해 강력한 힘과 어떤 공격에도 무너지지 않는 신체를 얻게 됩니다. 이미 소개했던 아이 앙・피스토는 친구에서 둘이서 팀을 짜서 활동하는 것도 있다.


    >


    미드<굿 와이프>에서 레이몬드 비숍으로 나쁘지 않은 마이크 콜터가 루크 케이지 역을 맡았습니다.재미있는 건 콜터가 인터뷰에서 루크케이지가 성인 개인 성향의 드라마가 될 거라고 하던데요. 넷플릭스 어른, 개인 성향, 마블 히어로란~ 딱 데어데블 정도일까요? 아니면 더 자극적인 액션과 야함네스가 가미되는지 궁금하네요.흐흐흐... 이 작품 또 나쁘지 않다, 넷플릭스와 마블의 합작품으로 아이 앰피스트 나쁘지 않다, 데어데블은 물론 그의 아내 제시카 존스가 함께 등장하여 최종적으로 디펜더스를 표결하기까지의 이야기를 다소 음이 예정되어 있다고 하니, 마블의 팬이라면 이 작품은 꼭 봐야겠군요.


    마지막 네번째는 20하나 7년 개봉 쟈크쵸은쟈크<디펭돘다>입니다.영상은 정말... ᄒᄒ 디펜더스에 속한 영웅들이 과도한 캐릭터 로고 등을 몰래 보여주는 형태로 쉽게 만들었네요.


    >


    FX작품인 리전을 제외하고 항상 소개한 작품의 주인공들이 모두 출연하는 작품 디펜더스! 마블의 디펜더스... 어벤져스와는 다른 매력으로 최고의 즐거움을 줄 것 같네요.미드는 영화와는 확연히 다른 재미가 있죠. 영화가 짧고 강하다면 미드는 길고 디테 하나라는 점.아이언 피스트와 루크 케이지가 데어데블만큼 나쁘지 않고, 와 주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넷플릭스가 마블 쪽으로 영업을 잘 했나 나쁘지 않아요. 앞으로 나쁘지는 않을 공동작품이 엄청 많네요.솔직히 ABC에서 가져온 마블 작품 에이전트 오브 쉴드런 에이전트 카터를 넷플릭스에서 성인 개인의 취향에 맞게 제작했다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어쨌든 다른 설명이 필요 없는 마블 디펜더스... 최고의 기대작이죠.여기까지 마블히어로 미드 추천 최고의 기대작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