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팁] 넷플릭스 한영 동시자막/통합자막 보는법 (모든 언어 가능)+수정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9:53

    넷플릭스(Netflix)드라마/영화로 회화공부, 영어공부, 하나어공부 등 외국어 배우시는 분들을 위한 요령... 넷플릭스로 동시 자막보기!! 맥도 윈도우도 모두 가능합니다.(저는 맥으로 했습니다) 아, 휴대폰이 아니라 PC기준입니다.준비물:크롬웹브라우저는 서론 없이 바로 알려드립니다! 첫번째,크롬으로"크롬웹스토어"를검색하고들어갑니다.https://chrome.google.com/webstore/category/extensions?hl=ko가 가장 귀찮다는 듯 링크도 가져왔어요.^^7


    >


    2. 검색 창에[nflxmultisubs]를 검색하면 아래 사진에 있는 확장 프로그램이 나옵니다.Chrome에 추가 버튼을 눌러 다운로드합니다.


    >


    3. 안네 양이 표시되면 확장 프로그램 추가를 누르세요.


    >


    그러면, 이런 메세지가 나옵니다!! 그렇게 하면 성공!! 끝장이야!!!


    >


    4. 크롬에서 넷플릭스에 들어 줍니다! 그러니까, 원하는 영상을 재생해 주세요. 아래 자막 아이콘을 클릭하면 Secondary Subtitles가 나쁘지 않아요! 원하는 동시자막을 선택해주세요.


    >


    5. 자막 위치, 자막 크기 등 세부 설정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


    정내용 정내용 끝! 즐겁게 관람해 줍니다 - 어떻게 나쁘진 않냐면...


    >


    프랜즈(한/영)


    >


    심야식당 도쿄이야기(한/일)


    >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영/한) 네이버에 검색하면 알겠지만 제대로 정리된 블로그글이 없으니 둘다 열심히 공부합시다 XD+하나/2하나 수정하나/하나에 91부에서 넷플릭스가 업데이트되고 더 이상의 프로그램이 동작하지 않아 현재의 개발자가 크롬 웹 스토어에서도 프로그램을 내렸다고 공시했다 ᅮ 업데이트 되는대로 수정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