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더 위처(넷플릭스) 정주행 완료 후기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3:18

    >


    지난주 금요일, 나의 개인적으로 올해 최고 기대작에서 기다리고 온 넷플릭스의 자우이쵸시ー증 1이 유 사무실로 되었습니다.(기대대로 하나씩 방송되는 것이 아니라 시즌 단위로 한번에 업데이트되고 있는 넷플릭스의 정책은 최고 야시!)​, 유 츄루도에쟈자마자 토요일 moning 6시부터 소가족들 다 잠든 시간에 블루투스 이어폰을 끼고 거실 TV에서 정규 주행을 시작한 시즌 1의 전편을 시승했습니다.


    >


    신경제 정책 루릭스팡우이쵸은 리비아 게롤토우과 벵고바그의 예 니퍼, 그 때문에 두 사람의 양녀인(이 될 계획이다)이 망하자 피오나 공주 이렇게 주인공 3명 이내용가 각자 다른 타임 라인에 벌어지는 스토리입니다.​ 이처럼 캐릭터별로 각각 다른 가끔 대가 옴니버스처럼 얽히고 설킨 헤뜨러져운고 싶어지는 일도 있지만 드라마 막판 7편 끝으로 모든 때 로이가 망한다의 타임 라인에 연결되어 아아. 하게 됩니다.


    위처란=몬스터 헌터, 즉 몬스터 헌터라고도 불리는 위처는 마법이나 약물로 만들어낸 강화인간으로 보통사람보다 몇 배나 빠르고 독성에도 강한 저항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표식이라고 하는 간단한 마법의 한 종류를 구사할 수 있습니다. 위치는 연금술로 만들어진 특별한 약물을 먹으면 특정 신체능력이 과도한 표지가 강화되어 눈빛이 검게 변하는 등의 특징이 과도하게 나타납니다.그들은 전 세계를 떠돌아다니며 현상금을 받고 괴물을 처리하지만 인간싸움에는 관여하지 않습니다.(예외도 있지만...)그 위치 중에서도 세계관 최강의 존재가 위치 시리즈의 주인공인 리비아의 게롤트입니다.


    >


    Netflix후기 완전판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십시오!​ https://skuld2000.tistory.com/8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