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외에서 티내용 어린아이드센스 계정 가입하는 법(대힌민국애기피공짜사용하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5:30

    안녕하세요. 온미입니다.입니다~☆옹마미(オン美)는 가장 최근 필리핀에 필리핀에서 소소하게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조금씩 수익을 낼 수 있는 다양한 경로를 만들고 있는데,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소소하게 돈을 벌 수 있는 아이템 중 하과나 바로 티스토리를 운영하면서 아이들 센스에 가입하는 것입니다.그...나.과인 먼저 티스토리 계정을 만드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초대장이 없으면 가입할 수 없기 때문에 초대장을 손에 넣는 것은 밝은 하가의 나날 별따기입니다.저는 8년전에 받았던 초대장에서 개설한 사람이 있었는데, 오랜시간 사용을 안해서 계정 정지상태여서 정지를 풀고 과인서를 다시 시작했습니다.우선 오링이도우셍스을 통과하려면, 문장도 몇개 써야 하고 말하지만 보통은 호기심에 글이 겨우 2개 있는데 신청하고 싶고 가입을 하려다가 이런.....가입부터 붐비고 더요!


    >


    많은 분들이 띠염소를 이용해서 에기드센스를 진행중인데 왜!!! 저만 가입이 안되는거냐는 소견에 속상했어요.


    >


    그런데 찾아보면 티이야기 계정은 오직 대한민국 IP에서만 가능하다고,, 이걸 해결하는 방법은 두가지!! 첫째는 대한민국 IP주소이용하기, 도메인 구입은 돈이 들기 때문에,,, 하지만 나쁘지 않다, 한국 IP는 주로 유료서비스입니다.근데 저는... 무료로 대한민국 IP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요.해외에서 살다 보니 때에 오프, 대한민국 IP만 동영상을 볼 수 있고 어느 1이 많아서 남편이 softEther VPN을 이전에 알렸어요 요즘은 잘 쓰지 않고 이 사이 삭제했는데 바로 다운 받았습니다.


    >


    이 프로그램은 1일본 매퉁이 개발된 프로그램입니다 누구든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유료 업체와 같은 기능은 기대할 수 없지만, 그래도 굉장히 편리합니다.


    >


    다운로드하시면이렇게최근버전을설치할수있습니다.컴퓨터 플랫폼과 사양을 입력하고 맨 위에 있는 것을 받으면 됩니다.


    >


    >


    >


    >


    열 더욱이 NEXT를 눌러서 본인면의 설치가 끝이 책일까요.설치가 끝난후 (나중에) 자동으로 시작하도록 하였습니다.


    >


    그러면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위와 같은 화면이 보여집니다.그러면 VPN Gate Public VPN Relay Servers 를 더블 클릭 합니다.


    >


    이와 같이 이용할 수 있는 리스트가 표시됩니다.우리 과인라뿐만 아니라 해외의 다른 행정부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어느 하나를 더블클릭 하면 위와 같이 열어서 OK를 누릅니다.


    >


    그러면 연결을 시도하는데 가끔 실패하는 경우도 있는데 그 경우 목록에서 다른 IP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


    연결되면 위와 같이 열어서 컴퓨터에도 new 네트워크를 인식합니다.


    >


    대한민국 IP로 만들고 다시 애드센스 계정으로 돌아와서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를 입력했더니 이제 빨간 라인이 생기지 않네요!


    >


    그래서 자잔 개정이 완성되었습니다.계정 승인을 받기 어려운 1 하지만 당연히 거절 받을 생각을 신청했습니다 그 결과 어떻게 될지.... 요즘 너무 힘들어서 다른 회사까지 생겼다고 들었는데.. 저는 차근차근 도전해봐야 겠네요.


    >


    모든 것을 끝내고 Connection 되어 있는 곳에 마우스 우클릭을 하시고 Dusconnect를 누르십시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