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 사랑 치유기’ 연정훈, 아내 한가인과 함께…‘선남선녀’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23:09

    연정훈과 한가인의 투샷이 눈길을 끌었다.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연정훈 한가인의 투샷이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연정훈, 한가인의 모습입니다.



    특히 따뜻한 두 사람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


    온라인 커뮤니티




    누리꾼들은 달콤하다 선남선녀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내 사랑 치유기"는 매주 1개인가요?하나의 밤 8시 45분 MBC에서 방송된다.



    내 사랑 치유기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착한 딸이고 며느리이며 아내이고 싶은 일이 한 번도 없었던 그런 가정 가운데 한 사람에게 그 일신을 희생당한 국가대표급 슈퍼원더우먼의 명랑 쾌활분투기.



    한가인과 연정훈은 이 2005년 4월 26하나에 결혼했어요.



    두 사람은 이 2003년 KBS드라마' 노란 손수건'에 모두 출연하고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한가인은 일 982학년이고 나이는 나쁘지 않는 이 37세였다 연정훈은 한 978학년이고 나이는 나쁘지 않는 이 4일본 나이였다 두 사람은 4살 차이였다



    관련 기사:


    일요드라마 '애정 달래는 기술' 소유진·윤정훈·연정훈·가운데 인물관계도 '화제'... 총 몇부작? '마이 러브 힐링' 연정훈♥한가인, 과거 딸 뒷모습 화제에 '요즘 모습이 궁금해' '내 사랑 힐링기' 연정훈♥한가인, 과거 커플 티셔츠 입고 GD콘서트 관람하는 모습이 화제...'팔짱 낀 착한 두 사람' '애정 치유' 소유진, 영훈이랑 같이 길거리 먹방 샷영화의 한 장면 같은 두 사람, 소유진X연정훈 촬영 비하인드 컷 유출. 한정훈: "내 사랑"을 치유하는 아내 한가인 소환 "우리 마누라~고마워" 일요드라마 "사랑의 힐링기" 총 몇 회? 소유진-윤정훈-연정훈 가운데 인물관계도 "관심 집중" 연정훈-눈에서 꿀 떨어지는 파파진 유비하인드 유출 [HD 포토] 연정훈-서유진, "내 사랑 치유" 영애니 받거니 "연정훈-서유진"에 이은 주요 내용극을 선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