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플린 김동준 펭수인 것인가 아닌가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6:42


    >


    요즘 핫한 유튜브 크리에이터라고 할 수 있는 펜스에 대해 캐내려 한다. ​ 펜스는 2019년 EBS에서 제작한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펜 TV의 주인공이 남극에서 온 펭귄입니다. '자이언트 펜 TV'는 평가도 저녁 아이 연예인의 생방송 톡!펀지!보니 하니 있는 코당싱이 프지 않고 EBS는 2019년 가을 개편으로 '자이언트 펜 TV'를 별도의 프로그램으로 독립시키고 금요일 하나 저녁 8시 30분에 편성했습니다.


    >


    외一의인형가면을쓴모습으로펜스를연기하는데그의정체가궁금해하시는분들도많습니다. 그래서 펜스의 정체를 짐작하면 바로 피키캐스트에서 플린의 김동준 씨 아닌가 하는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


    펜스는 이 육대(EBS육상대회)를 통해서 유행가, 그건 내용으로 폭발해버렸습니다. 매일 만명꼴로 구독자가 늘고 기존의 EBS의 캐릭터와는 확연히 다른 개그 센스와 트렌디한 유머 코드에 의해서, 90년 대생을 함께 마소움을 사로잡아 버렸습니다.


    >


    펜 스프링의 김동준씨로 추측되는 사진은 아래와 같습니다.놀라운미남!김동준씨로추측되는이유는자이언펜TV의주제가를펜스가불렀는데저작권협회홈페이지에가창자이름의실명으로올라왔습니다. 이 때문에 구독자와 팬분들이 확신한 것 같아요. 키 크고 꿀 같은 목소리는 덤입니다.


    >


    펜스프링 김동준이 물론 아닐 수도 있죠 하지만 그의 정체가 어떻든 우리에게 큰 웃음을 줄 게 분명하고 이비에스에서도 새로운 마스코트로 떠넘기고 있는 펜스.앞으로 더 성장하여 뽀로로를 넘어 방탄소년단까지 노리는 마스코트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