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 수술 후기 3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0:23

    2016.11갑상선 암 반절제의 수술을 했다.2년 후의 2018.11출산을 하고 2019년 여름, 이사에 의해서 다니던 병원이 없이 새로 병원을 찾았다. 의사가 먼저 약 복용 중지에 대해 이야기를 했어요. 그동안 먹던 약을 끊을까? 3개월 후 혈액 검사, 초소 음파 진료 후 의사 선생님과 자살 계획이었다 대부분의입니다.산부인과가 그렇듯 다양한 이벤트가 있다. 바로 신성 당뇨입니다.신장성 갑상선 항진증 노화는 저하증.저는요. 신전 큰 행사가 있어서 그런지 다행히 무마스크에 근본이였다. 혈액검사를 할 때는 다른 수치보다 갑상샘 수치가 걱정됐지만 항상 정상 범위에 들어 기존 약을 꾸준히 복용했다. 매 1 먹는 약이지만, 항상 약이 남았다. 한달에 2,3번은 먹지 않은 것 같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태아도 건강합니다.산모 시절을 보냈다. ​ 그리고 출산 10개월의 차이. 약은 기존의 두대에 복용했으며 3개월 후 의사의 지도 아래에 약을 그만 먹을지, 계속 복용하나...그리고 수술 전에 가장 궁금한 수술 자국. 부산에서는 겨드랑이 수술이 드물어 서울에 가서 겨드랑이 수술을 할까 고민하기도 했다.수술 후 2년 10개월.상처는 아직 꺼지지 않은 성형 외과 협진으로 수술했음에도 불구하고 붉은 자국이 남아 있었다. 켈로이드, 거세의 흔적이 남지 않은 것에 감사한다.누가봐도갑상선수술했구나,본인이라는것을알았고근무중에는여러사람이들었었다.​


    >


    >


    >


    >


    >


    >


    셀카는 포샤시 필터가 꽉 찼기 때문에 수술의 흉터는 연하지 않았다. 흉터라인에 맞춰 목걸이를 골라 보트넥티를 망치지 않게 됐다. 세인트 제이다스 사랑해요. 히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