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 로봇과 같이 걷는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9:28

    >


    자율주행 로봇과 함께 걷는 시대 실외 자율주행 로봇


    >


    스스로 학습하고 정확도를 높여가는 딥러닝 인공지능과 로봇 기술은 우리의 현재를 미래로 바꾸는 주역이다.


    >


    이들의 대표 분야는 또 자율주행입니다.로보티즈 역시 기술력이 뛰어나 세계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는 옥외 자율주행 로봇을 개발했습니다.


    >


    그런데 정작 실외 자율주행 로봇은 완성돼도 밖에 자신감을 가질 수 없었습니다.


    >


    어디서 무엇을 하면 됩니까?자율주행 로봇은 "도로교통법"상 "차"에 해당 "자동차관리법"상 "자동차"에는 미해당 "개인정보보호법"상 무단 영상정보 취득 불가


    >


    발전해야 할 옥외 자율주행 로봇 산업이 관련 법과 제도의 미비로 발이 묶이지 않도록 조건부 실증 특례를 부여하기로 했습니다.


    >


    국민의 편의를 위해 안전한 조치 후 마침내 세상에 본인 온실 외 자율주행 로봇!


    >


    운영체제 검증 및 데이터베이스 확보를 위해 실외의 자율주행 로봇은 환경을 인식하면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계획입니다.


    >


    향후, 통신·배달등의 관련 분야와 제휴해, 실증 지면을 한층 더 펼쳐, 과인화한다고 하는 것으로, 소비자가 향수하는 서비스의 품질도 그만큼 향상될 전망이다.


    >


    보다 간편하고, 신속하고, 안전하게! 자율주행 로봇이 우리에게 주는 차별화된 서비스가 기대됩니다.


    >


    규제가 신기술·서비스 사업화에 큰 산이라고 느끼면 산업부와 KIAT에 문의하세요!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