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enQ EW3270U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7:58

    BenQ EW3270U HDR모니터에 대한 마지막 글이었다. 개봉 기와 기능의 분에 걸쳐서 이번에는 2번째 글에서 예상하지 못한 몇몇 기능과 HDR에 대해서 예기를 하려고 합니다.


    HDR을 간단히 설명하면 기존에 쓰이던 기술보다 더 명암을 세밀하게 보여주는 기술을 뜻한다. 가령 어두운 그림자라고 해도 완전히 검지는 않다. 어느 정도의 미세한 암부가 존재해, 빛의 표현 레벨을 큰폭으로 향상시켜, 어두운 것은 보다 어둡고, 밝은 것은 보다 밝고, 명암을 보다 세세하게 표현해 주는 것입니다.


    >


    같은 화면을 보여줘도 HDR이 적용되면 더 실감나게 느껴진다. 그도 그럴 것이 명암의 표현이 한층 넓게 퍼져 있었기에 내용이었다.해상도를 비롯해 픽셀, 화소를 들고 어떤 제품이 좋은지 이야기를 하는 시대는 이미 끝난 지 오래다. 최근에는 HDR을 지원하느냐, 지원하지 않느냐에 따라 디스플레이 가격이 천차만별로 갈리게 된다.


    >


    물론 HDR을 쓰려면 콘텐츠도 HDR을 지원해야 한다. 그리고 오늘 발매되는 예능인 이 자체 VOD, 영화 등은 대부분 HDR에 대응하고 있다. 보다 풍부한 명암으로 이전보다 더 리얼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대표적으로 PS4 PRO가 4K와 HDR을 지원한다. BenQ EW3270U HDR모니터의 특징에 딱 적합한 요구 사양했다.


    >


    BenQ EW3270U HDR모니터는 쟈은시각 노출 시, 망막을 손상시킨다-청색광을 최대 70Percent까지 차단할 수 있는 로우 블루 라이트가 탑재됐다. 뿐만 아니라 플리커프리 기술도 가세했다. 역시 장시간 모니터를 보고 있으면 피로감을 느끼지만 플리커플리가 탑재돼 눈의 피로가 줄어든다.덕분에 장시간 모니터를 이용해도 어느 정도 눈의 피로를 줄일 수 있다.


    >


    BenQ EW3270U HDR모니터는 에케오을 강조하는 제품이었다 글로벌 안전 전문 중소 기업인 근성인지의 TUV라인 랜드에서 BenQ EW3270U HDR모니터를 보고 로우 블루 라이트, 플리커 프리, B.I.+테크놀러지 기술에 대한 인증을 받았다.


    >


    실로 B.I.+테크놀로지 기술은 주위의 밝기를 감지해 자동적으로 밝기를 조절하는 기술이었다. 어두운 영상에서는 약간의 조도를 올리고, 밝은 부분에서는 지하인의 노출을 포착해 눈을 편안하게 한다. 참신하고 B.I.+테크놀로지 기술은 HDR기능과 함께 사용할 수 이들이 만 죄인이라면 쉽게 생생한 화면을 볼 수 있다.


    >


    모니터에 표시되는 선명도를 조절하고 주는 기능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선명도는 5이하에 오전, 춤추는 것을 권장한다. 택무를 높이면 이미지와 영상이 선명하게 보이지만 인터넷에서 글을 읽을 때 깨지는 현상이 발생한다. 필자의 주관으로는 4~5이 적정한 수준이었다


    >


    그 밖에도 YouTube 자신의 넷플릭스의 영상을 시청 할 때에, 영상 외에도, 부분을 어둡게 해 영상에의 몰입도를 증대시키는 기능도 탑재되고 있다.


    >


    >


    >


    >


    백문이 불로 1개지만 HDR콘텐츠를 직접 확인하고 보기를 바란다. BenQ EW3270U HDR모니터에서 직접 찍은 사진을 실제에서 보면 심하게 차이가 분명히 그와잉타 있다. 어두운 것은 심하게 어둡게 묘사되고 밝은 것은 심하게 밝게 하기 때문에 같은 게임을 해도 눈의 만족도가 다르다.


    >


    벤큐 유아케어 기술인 B.I.+테크놀로지와 HDR이 합쳐지면 정스토리가 쾌적하고 질 좋은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HDR은 향후 한층 더 시장이 커질 것으로 예상되므로, 그 준비를 위해서 HDR를 서포트하는 하드웨어를 미리 갖추는 것을 추천한다. 한번 HDR 콘텐츠를 감상하면 예전에 쓰던 모니터 과인TV는 더 이상 쓸 수 없을 정도로 눈요기가 된다.


    >


    PS4 PRO외에도 다양한 게임이 HDR을 지원하고 게임만 아니라 영상 콘텐츠까지 다 HDR이 준비되어 시장을 하봉잉 둘씩 차지하고 있다. 같은 컨텐츠를 봐도 완전히 다른 경험이 되기 때문에 HDR를 서포트하는 모니터는 필수라고 소견할 것이다.그런 의미에서 BenQ EW3270U HDR모니터는 데당이 좋았다. 모니터와 프로젝터 전문 브랜드에서 만들어졌고, 괜찮은 마감과 넓은 색 영역을 지원하고 HDR과 4K까지 지원을 하면 예기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네이버 쇼핑 기준 599,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가장 최근 필자는 데 금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으며 게임 영상 크리에이터로서 그리고 게이머로서 BenQ EW3270U HDR모니터를 선택해서 좋은 소견하고 있다. 미리 준비하자. 우리의 눈은 소중하기 때문에 예기이다.


    >


    본문은 다나와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BenQ로부터 무상 공급을 받은 제품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