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커피퐁&와플퐁★ 배우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4:52

    배우 김희원 씨! 생애 1기념 그 때문에 수상 축하 기념 촬영 현장에 커피차를 선물해서 올린!! 팬들과 오랜 기간 정성껏 준비해 희원배우들이 좋아할 것 같아 심장이 터질 것 같았다.준비에 우여곡절은 많았지만 그 역경과 마음고생을 한 순간에 조마조마하게 해준 은인이 있다! 그 분은 바로... 커피퐁 사장님! 와플폰사장님!!! 천사가 환생하면 정말 이런 모습이구나~ 상상하게 해준 멋지고 예쁜 커피폰부부사장님 내외!!


    >


    설레는 마음으로 촬영 현장에 갔었는데...!저렇게 예쁜 노란 커피 또한 차 2대가! 마침!!! 세트되어 있는 걸 보고 너무 귀여워서 나도 모르게 sound를 떨어뜨렸다...! 영롱한 예쁜 노란색!! 그 후 오렌지색 커피차는 한국 정부의 국보급 꽃미남 배우 강동원의 커피차! 그렇게 커피차가 주렁주렁 서 있는 걸 보니 너무 추워도 감정만은 따뜻하고 따뜻했다!


    >


    이렇게 희원시 팬분들이 정성껏 잘 준비한 버그다리와 현수막 사진, 포토보드 문구까지 정말 섬세하게 다 준비해주시고... 그리고 와플차 현수막은 직접 문구도 정해주시고 만들었다고.ᅲᅲᅲᅲᅲᅲᅲᅲ 눈물이 앞을 가린다!!고생한 우리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되려고 시도한 커피폰사장님들, "정말 괜찮다"는 배우에게 선물하는 감정도 매우 행복한데, 더욱더 감정이 끓어오르는 기쁨을 만끽하게 해주었다.사정 때문에요.예약을 2일 전에 없이 하루 반 전에 서둘러서 해야 하는데 우리에게 응원과 따뜻한 감정을 나누어 걱정의 이야기라고 달랬던고, 게다가 우리가 준비한 것 외에도 여러가지 것을 직접 만들어 주신 것이다 정말 심장이 터질것만 같았어요.. 아, 쩐의 이야기.ᅲᅲᅲᅲ


    >


    커피차 와플 차 두대가 나란히 서고 있으니 그는 네용로 후(후)에 3백 만 대군이 있도록 튼튼하고 그뎀 이쁘고 귀엽고 한없이 바라볼 수밖에 없었다!!


    >


    팬들이 꾸민 현수막과 배너, 그리고 영상... 자기가 고른 사진...그렇게 멋진 커피차에 실으면 거짓말없이... 사랑이 좇을 수 밖에 없어..


    >


    그 와중에 우리 희원시의 사진으로만 봤는데 정말 심장, 당신, 호흡을 제대로 못했다. 허겁지겁 웃는 저희도 인상을 찌푸리지 않고 웃으며 지켜봐 주신 커피폰 사장님들! 진짜! 그래서 날씨가 너무 추웠어 부들부들 떨고 있기 때문에 핫팩이나 스토브, 뜨거운 물이나 심지어 와플과 커피까지 서비스로 이건 정말 천사지요? 천사 맞죠?


    >


    커피폰 메뉴! 진짜 맛있다. 최고다...춥고 배고픈것도 있지만 그런것도 다 먹을수 있어서 정말 맛있어!! 와플은 기본으로만 먹었는데 왜 그렇게 쫄깃쫄깃하고 맛있었는지 정말 녹아있어! 녹는゚한 입 먹어 비명이 떨어지지 않나!!!정말 맛도 최고 서비스도 최고라고 사장들의 따뜻한 마인드는 세상에서 제1최고...


    >


    커피폰으로 직접 만들어준 와플차! 차가 두대라 고생도 두배가 됬겠지만 우리는 신경도 안쓴다. 준비하는 것도 2배로 들었지만 줄거리였다.커피차도 두대 / 테이블도 두대 / 영상도 두대의 차가 모두 재생되어 있어 / 사진도 두배로 가지고 / 바쁠때도 두배로 바쁠거야 우리 커피폰 사장님 우리 처음부터 끝까지 웃음 Sound와 베리로 하나 봐주신... 아, 요즘도 진짜 울컥하다...


    >


    언니 사장님.. 글씨체가 그런데 너무 예쁘지 않나요?짧지만 진심이 담겨있어!! 메뉴 오른쪽의 귀여운 부품들이에요. 너무 예쁘다.


    >


    컵 전부 sound로 언뜻 보인다 우리 언니 사장님 ピョン실제로 웃으면 녹아서, 그 감정씨는 어떻게 귀엽고 예쁘고, 부족한 것이 없는 혀가 마를 정도로 칭찬해도 부족합니다!


    >


    아, 우리 현수막 너무 귀여워요.커피차 색깔이랑 너무 잘 맞아서 이건 데스티니인 줄 알았어.카메라 색깔이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멋지다.


    >


    >


    아기자기한 메뉴메인! 색감도 예쁘고 글씨체도..귀엽고!


    >


    사장님의 인상적인 분홍색 의자! 항상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던 내부 내부에는 자세히 찍지는 못했지만 내부도 아기자기한 향기가 나~


    >


    김희원군이 왜 이렇게 귀여워요?팬이 직접만든 스티커 도안!! 스티커도 정말 상상 밖으로 아름답게 출력해주셨다!! 깔끔해!!


    >


    커피차가 진짜...! 뭐냐면 한 곳 한 곳 그냥 넘어가지 않고 정말 자세히 봐야 알 수 있는 섬세함과 빈틈없는 정성이 돋보인다! 존이 스토리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배우를 그렇게 예쁘게 꾸며주시면 정말 사랑하지 않을 거라곤( ́;ω;`)


    >


    자랑스러운 희원시 시상식 사진과 그 위에는 팬들이 뜨겁게 만든 포토보드!! 깨알 같은 희원시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었다!!


    >


    와플차 메뉴!! 카마 어떠한 것 댁의 좋은 것↑토핑을 걸면 거짓말 거짓없이 정평 스토리가 맛있을 것 같아!! 비주얼 감상합시다!!


    >


    우와!!!!!!!!!!!!! 너무 나쁘지 않아요? 저거 뿌려먹었어야 했는데 シ!!!


    >


    >


    >


    >


    >


    정말 오마오마 황홀한 코피퐁코ー히ー 차 디테 1함.! 그렇게 멋지게 해주니 팬은 어깨가 올라가고 연예인이 승천해서 자랑스러워요.희원시가 기쁠것 같다는 소견...! 그리고 희원시가 자신이 오기를 기다리며 추위에 떨었던 그 고난을 커피차를 보면서 전부 견딜 수 있었습니다! 마 sound가 당신 무의미한 것...!


    >


    아! 사진세트 보고... 제 방 인테리어처럼 세심하게 신경써주시는 모습이 되게 밝아요. 그렇기때문에 사진도 제일 멋진 사진이고, 꽉꽉 채워주셔서 정말 당신들은 괜찮습니다. ᅲᅲᅲ


    >



    >


    >


    우리들의 영혼을 따뜻하게 감싸주었다ᄏᄏᄏ 마음이 힘들었던 우리에게 전화위복이 된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고, 매번 우리에게 놀라움을 준 우리들의 사장들!!


    저희가 너무 사랑 고백을 많이 해서 지긋지긋할 수도 있겠지만...! 우린 해도 모자랄 거예요.


    >


    >


    >


    >


    드디어 해가 지고 주위는 캄캄해지고 칼바람은 더욱 거세졌음에도 불구하고... 쉬지 않고 일해주신 커피퐁!! 와플퐁!!! 밤은 더욱 아름답게 빛났다! 촬영장 앞에서 스태프분들께 따뜻한 커피와 와플을 정성껏 만들어주신 저희 커피폰와플폰, 여러분께 진심으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사랑합니다


    >


    코피퐁와풀퐁이 있었기에 첫 000백배 첫 00000만배 퍼펙트 하고 있던데요 시즈 내용에 매우 아름답지 않고 꿈 같은 시간을 보냈습니다.하루를 통째로 녹화해 영원히 소장하고 싶었어요.그렇게 큰 추억 많이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마지막 커피와 건배!! 아름다운 마무리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