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 예방법 및 치료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7:23

    >


    처음 뵙겠습니다!짧은 대기 시간, 간단한 절차라고 어이, 설명, 확실한 치료, 해금 하나 입원과 퇴원을 약속하는 강남론峴역과 신론峴역 근처에 위치한 연세 바로이비 인후과입니다.


    >


    편도결석이란 구내편도의 작은 구멍에 세균과 sound 식물 찌꺼기가 굳어서 돌처럼 굳어지는 것을 이야기한다.평소 이를 닦고도 심한 입냄새를 본인의 기침을 할 때 입 안에서 노란 알갱이가 본인이면 "편도결석"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


    썩은 편도결석이 발생하는 주된 원인으로는 평소에 편도염을 자주 앓으며 편도과라는 편도의 작은 구멍이 커져 커진 구멍 안에서 소의 맛있는 음식이며 세균이 증식하기 쉬운 환경이 조성되어 땅에서 편도결석이 발생하는 것이다.그럼 화상생활 중 편도결석의 예노하우는 어떤 것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


    편도결석 예방을 위해서는 평소에 물을 많이 마시고, 양치질이나 가글 등으로 구강위생을 관리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역시 편도선염이 있다면 생리식염수로 코와 입을 세척하는 것도 좋은 예비결정이지만, 무엇보다 이비인후과 질환이 있으시다면 병원에 내원하셔서 적절한 치료를 진행하시는 편이 편도결석 예비결중의 하자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편도결석은 기침을 하면서 저절로 덩어리가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언제라도 재발의 실현성이 있으므로, 이비인후과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서 적절한 치료를 진행하여 하나산 생활의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기를 추천드립니다.요즘에는 약 20분 만의 시스 루테테로우에서 간편하게 편도 결석 제거가 가능한 '고주파 편도 위 츄크슬'이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


    고주파 편도위축술이란 국소마취하에 비대화된 편도선에 고주파침을 찔러 해당 조직을 위축시키는 방법으로 편도를 절제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편도절제술에 비해 출혈 이과인 통증의 부후가 적고 정상 점막과인 주위의 혈관손상도가 오전이기 때문에 이번에 처음으로 치료가 가능합니다.어떤보다 20분의 짧은 시술 시간에 치료가 가능하기 때문에 바쁜 직장 인분 이과의 입원 치료가 어려운 분들에게 추천하는 편도 결석 치료 방법이다.


    >


    편도 결석 치료 할 나이가 이비인후과는 신촌 세브란스 병원, 한림대 병원 교수 재직하면서 경험한 비결을 바탕으로 대학 병원 수준의 진료와 수술을 약속한 효은동우 원장에 1:1맞춤 상담에서 꼼꼼한 치료를 받아 볼 수 있슴니다.처음 중 이비인후과 장비를 바탕으로 위생적이고 쾌적한 진료 환경에서 간단하게 편도결석을 치료해 보세요!


    >


    연세 바로이비ー 인후과는론峴역과 신론峴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편도 결석이나 연세바로에 대해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생각 마시고 최근 카톡 상 그다sound 나쁘지 말고 전화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친절하고 정확한 답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