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배당ETF – TIGER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03:29

    예능기가 다가오면서 배당투자, 고배당ETF에 대한 관심이 높아집니다. 고배당주 직접투자, 고배당주 펀드라는 노하우도 있지만, 고배당 ETF를 주식시장에서 팔아넘기는 노하우도 있습니다. 고배당 ETF 투자를 통해 배당수익을 추구하는 노하우! TIGERKOSPI 고배당 ETF를 소개합니다.고배당 ETF인 만큼 지수에 고배당 주식을 다소 가지고 있을 것 같은데, 어떤 주식에 투자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www.tigeretf.com)소위의 높은 배당을 준다고 알려진 주식에 투자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ETF이기 때문에 추종지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IGER의 코스피 하락 배당 ETF는 대한민국 거래소가 발표하는 종합 주가 지수(코스피) 오른 배당의 50지수를 추적 대상 지수에서 운용되고 있습니다. 이 종목에 포함되는 고배당 ETF 주식은 매우 까다로운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하나)시장성 요건:평균 시가 총액과 거래 대금 상위 80%이내 2)의 배당 요건:3년 연속 배당의 실적이 없으면 안 되고, 3년 평균 배당 성향 90%미만(코스닥 70%)3)의 이익 요건:3년 연속 당기 순이익 실현 4)선정 기준:위의 심사 기준을 충족 종목 중 배당 수익률 상위 50종목 5)정기 변경 ​:매년 6월 2번째 목요일 한 명령이 l의 특징:개별 종목의 지수 내 비중 최대 3%이내로 제한(출처:대한민국 거래소)


    >


    하나반적으로 배당주 투자를 스토리 할 때는 중소형주 투자가 포함되기도 한다. 하나 발죠크에서 행정부는 시가 총액 500~2,000억원의 중소형 종목군에서 배당 수익률 2%이상의 고배당 종목 다수의 밀집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고란면에서 고배당 투자를 위해서는 중소형주 투자가 필수적이지만 중소형주에는 유동성 문제가 있기 때문에 나름대로 장단점이 존재한다. 고란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TIGERKOSPI 고배당 ETF는 코스피시장에 상장된 대형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어 유동성 이슈에서 다소 자유로운 부분이 있습니다.​ 이 ETF의 총 보수율은 연 나이 0.29%(운용 0.2하나, 지정 참여 0.03, 수탁 0.02한반 사무 0.03)입니다.우리 정부를 대표하는 대표적인 고배당 코스피주에 투자하려는 투자자라면 TIGERKOSPI 고배당 ETF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TIGER의 코스피 하락 배당 ETF의 수익률을 보러 가기:https://www.tigeretf.com/npc/product/product.do?ksdFund=KR72개 078000​, 미래 에셋 자산 운용의 준법 감시인 외부 제출 후와크잉필 나의 하나 9-024하나호(20하나 9. 하나 2.23)


    상세한 투자 리스크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투자 전에 반드시 투자 설명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 자료는 TIGER ETF의 매매, 취득 등은 신청의 권유가 아닙니다. 따라서 본 자료 또한 그 스토리에 따라 투자하고 있는 책인 이를 증거로 투자해서는 안됩니다.TIGER ETF에 투자하기 전, 투자자 또한 잠재적인 투자자는 그러한 투자자들이 본인답지 않게 특정 투자요구 본인 목적 및 재무상황에 적합한지 아닌지에 대해 고려해야 하며, 필요할 경우 투자자문가와 상의한 본인신탁계약서 및 투자설명서를 충분히 숙지하여 판단해야 한다.집합투자증권은 실적배당상품이며, 운용결과에 따라 투자원금의 손실이 발생활하며, 손실은 투자 집에 속합니다.집합투자 상품은 예금자 보호법에 의해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아 원금 손실이 발생활됩니다.펀드에의 가입을 결정하기 전에(투자 대상, 환매 노하우 및 보수등에 대해) 투자 설명서를 반드시 읽어 주세요.환율 변동에 따라 외화자산의 투자가치가 변동되어 이익도 손실을 입습니다.- 투자대상 행정부 시장, 정치 및 경제상황 등에 따른 리스크에 의해 자산가치의 손실이 발생활됩니다.과거의 운용실적이 미래의 수익률을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증권거래 비용, 그 외의 비용을 추가로 발생활할 수 있습니다.본 자료는 미래에셋자산운용이 제작되어 본자료에 포함되는 모든 정보는 당사의 승인없이 복제되어 유통할 수 없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